본문 바로가기

각종 리뷰·생활 정보

구로구 항동 서울푸른별 치과 방문 후기

동네에 하나뿐인 치과가 미덥지 않아 새로 생긴다는 치과의 개원날만 기다리던 중...

 

드디어 오픈을 했단 소식에 다녀와보았습니다.

 

서울푸른별치과

서울푸른별치과의원 

주소

구로구 서해안로 2096 청솔프라자 건물 5층

진료시간 

평일 09:00-18:00 
(점심시간 12:45-14:00)

토요일 09:00-13:45 (점심시간x) 
일요일, 공휴일 휴무 

<월요일과 목요일은 20:30까지 야간진료>

건물 지하에 무료주차 가능한데요, 들어가는 입구 잘 찾아서 들어가셔야 할 것 같습니다.

 

저는 옆 건물 주차장에 잘못 들어가는 바람에 다시 차 돌려서 나왔네요..ㅎㅎ

 

아, 그리고 주차장 입구가 매우 매우 좁아서 초보운전이신 분들은 조심하셔야 할 것 같아요.

 

저희 집에서 가깝지만 처음 간 날은 지방에서 올라오던 길이라 차 타고 갔네요.. 덕분에 주차장 정보 알려드릴 수 있고 좋죠.

 

주차권은 따로 안 주시는데 그냥 나가면 된다고 해서 나왔습니다. 편하네요.

 

새 건물이고 이제 막 오픈한 곳이라 그런지 내부는 아주 깔끔했습니다. 화환들도 많고... 손님들도 많더라구요. 다들 치과 생기기만을 기다렸나봐요 ㅋㅋ

 

푸른별치과에 방문하기 전, 저희 아버지께서 잇몸이 붓고 아파하시길래 근처 다른 치과에 먼저 방문했었습니다.

 

그런데 거기서 제대로 보지도 않고(바빠서 예약도 잘 안되더군요) 이 뽑고 임플란트 해야한다며, 대학 병원으로 가보라기에 정말 열받고 못미더웠습니다.

 

무작정 이 뽑자고 하기 전에 최대한 살릴려는 노력을 해야하는 게 치과의사 아닌가요?

 

조금 아프고 잇몸이 좋지 않다해서 대뜸 빼고 임플란트 하라는건 무슨 경우인지... 어차피 늙으면 죽을거 지금 죽으라는 소리랑 뭐가 다릅니까.

 

그리고 대학병원 가라는 말이 너무 우습게 들렸습니다. 아, 여기 원장 임플란트 자신없구나. 다른 치과 가라 말하기 자존심 상하니까 괜히 대학병원 가라 해서 일을 키우네. 환자가 바보도 아니고 정말 어이가 없었어요. 앞으로 절대 안 갈 치과^^

 

그런데 푸른별치과에서는 잇몸치료하면 된다고 하더군요. 혹여나 치료를 해도 통증이 여전하면 신경치료를 할 가능성도 있다고 하는데, 이를 뽑아야 한다는 소리는 안 하시더라구요.

 

직전에 갔던 치과는 돌팔이였다는 것을 느끼며... 이 곳은 일단 양심적인 것 같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물론 계속 다녀봐야 알겠지만, 요즘 과잉진료로 환자 돈 뽑으려는 엉터리 치과가 워낙 많다는걸 알고 있기에... 푸른별치과는 첫인상이 좋았어요.

 

아버지께서 진료를 받아보니 마취도 안 아프게 한다며, 마취연고 바른다음에 주사로 찌른다고 아주 만족스러워 하시더라구요.

 

제가 아버지 상태에 대해 물어보니 직원분이 엄청 친절하고 꼼꼼하게 설명을 잘해주셔서 저도 기분이 좋았네요. 다음에 저도 스켈링 받으러 가려구요.ㅎㅎ

 

아, 화장실도 남녀 구분이 되어있어 쓰기 편했습니다. 가끔 남녀공용 화장실인 병원들이 있는데 그런곳들은 찜찜해서 영...

 

여튼 여기 치과건물 1층에는 베스킨이, 2층에는 투썸이 생겨서 아주 우리동네 핫플레이스가 되었어요. 저도 거의 매일 지나다니며 돈 쓰게 생겼습니다 ㅋㅋ

 

동네에 피부과랑 정형외과도 좀 생겼으면 좋겠네요. 아, 가온주차타워에 대형마트도 들어선다고 하는데, 점점 발전하는 항동의 모습에 기대감이 생깁니다~